슬림핏후드집업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허클베리핀 조회 4회 작성일 2020-10-22 07:35:29 댓글 0

본문

중/고등학생 교복 아우터 추천 TOP5 | 입시덕후

뜨끈한 국밥보다 더 따뜻한 아우터 추천해준다
이거 보고도 감기 걸리면 용서 안 한다

#교복아우터 #아우터 #아우터추천 #교복 #중학생 #고등학생 #환절기아우터 #추천 #중딩 #고딩 #중학생아우터 #고등학생아우터

입시덕후의 시니컬한 줄세우기 채널 [입시덕-후]

!유니브의 다른 채널들
유니브월드 : http://bit.ly/younivworld
연고티비 : http://bit.ly/yonkotv
입시덕후 : http://bit.ly/입시덕후

!입시덕후에게 협업/광고/제휴 문의
- contact@youniv.video


ⓒ YOUNIV. Corp ALL RIGHTS RESERVED 모든 영상의 저작권은 ㈜유니브에 있으며,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엄격히 금지합니다.
입시덕후 : 속옷입고 셔츠입고 조끼입고 마이입고
외투까지 입으면 어우 낑겨
근데 안 입으면 추움 ㅎ


아참 페이스북 좋아요 아직 안 누른 사람은
https://www.facebook.com/ipduck.official/
눌러줘라
주제추천 잊지 말고 후~
Newton Isaac : 우린 ㅅㅂ 후드집업안됌 무조건 마이임 마이위에 입어도 안도ㅑㅁ
루아 : 나도 교복 입고싶닼!!!!!!!
왜 맨날 체육복 입으래..!!ㅠㅠ
??? : 우리학교만 그런가 후드는 없고 맨투맨이 제일 많던데 그리고 교칙위반이지만 선생님들이 안잡아..
cocho : 난 처음 교복입는다고 이런거 보면서 어떤거 입을까 행복한 상상하고있었어..
Seo Young서영 : 에이틴 도하나가 입은 아우터 어디거에요??
SSOLANT : 0:53 이건 어디서 사나요? 3일동안 찾았는데 안나와요 ㅜㅜ
차아가 : 08 모여라...
홍홍 홍 : 하하 우리 학교는 교복 위에 아무것도 입으면 안댐...
• 0 : 15만원주고 노스페이스 후드집업샀는데 학교 교복으로 후드집업...0

다 같은 무지가 아니다!? 인기 무지 후드집업 5종 전격 파헤치기 [TMI리뷰]

똑같은 무지 후드집업인데도 다른 차이가 있다?
매번 사는데도 디테일한 차이점이 뭔지 궁금하시다면
페플에서 인기있는 무지 후드 5종을 직접 보고 만지며 비교해보겠습니다!

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
[소개한 무지후드 5종 제품명]

[페플]950g[기모]오리지널무지 집업후드18종 OGHD003
[더블유브이프로젝트] 와핑 후드집업 7종 JJOT7203
[제멋] 엔트 투웨이 후드집업 KJHD2272
[페플] 플라이트 헤비쭈리 집업후드 7종 KHHD1168
[제멋] 하이 양기모 후드집업 4종 HJHD2082

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

제품의 원단부터 재질, 디자인, 가격, 제작 비하인드까지
굳이 알아도 되지 않지만 듣게되면 당신의 패션지식을 높여줄 수 있는
TMI 의류정보를 알려드립니다!


영상 유익하게 보셨다면
좋아요, 구독, 알림설정
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!

#후드 #집업후드 #후드비교 #와핑 #가성비 #무지후드
게임안해 : 사이트가 어딨나요??
주영 : 지금 시즌에는 와핑 후드집업 입으면 계절감 적당한가요?? 키 153이라 s 사려고 생각 중인데 작거나 클까봐 걱정 중이에요.. 교복 위에 입는 목적으로 입기에도 괜찮은가요?
affa참ū치 : 퍼스널팩에서 집업 사려 하는데 173 57인데 사이즈 몇으로 사야될까요?? 오버핏 좋아합니다 집업은!
이리 : 협찬인가요?
고기냠 : 근데 기모는 진짜 겨울에만 입어야 할까여? ㅠㅠ 더블유 이쁜데...
원가온 : 착용샷이랑 지퍼를 닫았을 때의 핏도 보고싶네요
초코찐빵 : 더블유브이프로젝트 와핑후드집업은 그레이색이 어두운그레이 인가요 밝은 그레이 인가요??
ᄒᄒ : 헤비쭈리랑 제멋 양기모 코코아 컬러 너무 고민인데 헤비쭈리 코코아 사진 후기 하나도 없어서 고민..
실제 색 보고싶네요
우리 : 키 160에 좀 통통한 편인데 와핑 후드집업 s사야하나요 m사야하나요?
이동준 : 이번에 신상으로 나온 페플 투웨이 에센셜 후드집업은 어떤가요??

후드집업 완벽추천&스타일팁 보기만 해도 제대로 구매가능! 무신사스탠다드, 멜란지마스터, 퍼스널팩 섬세한 분석 [기본템 완벽추천]

안녕하세요 레이크 입니다! 굳이 제가 추천드린 후드집업이 아니여도 말씀 드린 정보로 구매할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: )

혹시 찾는 분들을 위해서 링크 걸어 놓겠습니다!

무신사스탠다드
https://store.musinsa.com/app/product/detail/947088/0

멜란지마스터
https://store.musinsa.com/app/product/detail/640839/0

퍼스널팩
http://www.personal-pack.com/


인스타그램: yxx_hosu 로 들어오시면 제 데일리룩을 볼 수 있어요 :)
호수 : 그 외 후드집업도 가성비 같은 궁금한점 있으시면 시간 날때 답변드리겠습니다!!
w t : 10:03 에 후드집업위에 입은옷은 어디껀가요?
박지훈 : 잘생겼어,,
김태연 : 안경어디꺼에요?
이경석 : 이너랑 단품 같이 쓰고 싶은데 퍼스널팩 오버핏으로 사면 안되겠죠?
골똘 : 되게 잘 생기셧네여 대박
재영 : 180/76에 멜란지 마스터 살려는데 평소 xl 입어요 이너와 아웃터로 활용하려고 하는데 아웃터로는 세미오버 입고싶어요 xl or 2xl 사이즈 추천해주세요
Eee jnjn : 옷관련 질문은 아니고.. 머리 무슨 펌인가요~?~?
이쯔릿 : 마지막 스트릿코디 ㅅㅌㅊ네요 ㅎㅎ 잘보고갑니다
이찬호 : 존잘이네

... 

#슬림핏후드집업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932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sobangsangdam.com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